국제선교회

workimg

지금 인간은 세상의 물질적 가치가 아닌 새로운 가치를 필요로 하고 있다.
이 세상의 물질 문명이 아닌 인간을 인갑답게 인정하고 평가하는 새로운 세계의 문명을 필요로 한다.
성경은 바로 그 새로운 세계의 문화를 소개하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천국의 문화이며 가치이다.
천국의 가치와 문화야 말로 진정으로 인간을 인갑답게 살 수 있게 해 줄 것이다.
그래서 주님도 세상에 오셔서 세상의 가치를 가르치신 것이 아니라 천국을 증거하셨고 그 나라의 가치를 가지고 사람을 대하셔고 자신도 그렇게 사신 것이다.
우리를 들은 세상에 태어나서 이 세상 나라만이 전부인 것으로 알며 살고 있다. 그래서 이 세상의 물질문명을 배우고 그것을 얻기 위해서 살아 간다.
그러나 사실은 얻는 것이 아니라 지배 받게 되면 이것에 의해서 자신의 가치와 인생이 평가 받는 슬픔과 아픔을 갖게 된다.
그런데 우리는 이 세계의 문화와 물질적 가치뿐 아니라, 이 세상 나라가 아닌 하나님의 나라와 그 나라의 문화의 가치를 알아야 한다.
천국공부란 이와 같은 것이다.
바로 이 세상을 이길 수 있는 진정한 승리를 위한 가치가 바로 천국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천국과 그 나라의 문화와 가치를 열심히 배우고 익히고 훈련할 수 있어야 한다.
이것이 당신의 삶에 오늘로 부터 영원까지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이다.